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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im Sang-jin
김상진 졸업생
제작명
"블리츠 크랭크 (리그 오브 레전드)" 3D모델링
Name
“Blitzcrank (League of Legends)” 3D Modeling
Kim Sang-jin
김상진 졸업생
제작명
"블리츠 크랭크 (리그 오브 레전드)" 3D모델링
메인 레퍼런스
-
제작과정
마야
서브스턴스 페인터
마야 (브이레이 렌더)
누크
제작기간
2개월
제작후기
초기에는 레퍼런스가 명확하여 작업이 원활할 것으로 예상했지만, 실제로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스터디와 선생님의 조언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.
Name
“Blitzcrank (League of Legends)” 3D Modeling
Main Reference
-
Production Process
Maya
Substance Painter
Maya (V-Ray Render)
Nuke
Production Period
2 months
Review
Initially, I expected the work to be smooth because the references were clear, but in reality, I encountered many difficulties. I was able to solve the difficulties through studying and advice from my teacher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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